이제 '불닭 소스 분수' 먹방까지 선보인 '분수 장인' 테스터훈 (영상)

인사이트YouTube 'Tasty Hoon 테이스티훈'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치즈분수 먹방으로 '분수 장인'이라는 별명을 얻은 먹방 유튜버 테스터훈이 새로운 분수 먹방을 선보였다.


지난 21일 유튜브 채널 'Tasty Hoon 테이스티훈'에는 "불닭 소스 분수 치킨과 함께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테스터훈이 만든 불닭 분수에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이들도 먹기 힘들어하는 불닭 소스가 무려 다섯 병이나 들어갔다.


분수 기계가 작동하자 뚝뚝 흘러내리기 시작한 불닭 소스는 보기만 해도 매운 맛이 느껴질 정도로 강렬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asty Hoon 테이스티훈'


테스터훈은 자신에게 곧 닥쳐올 매운맛을 대비해 미리 준비한 얼음컵에 콜라를 한가득 따라 넣은 뒤 먹방을 시작했다.


그는 감자 조각이 콕콕 박힌 핫도그를 시작으로 치킨, 라면 사리, 연어까지 다양한 재료를 불닭소스에 찍어 먹었다.


방송 초반까지만 해도 별다른 표정 변화 없이 음식을 먹던 그는 라면 사리를 먹던 도중 한계에 봉착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Tasty Hoon 테이스티훈'


콜라를 원샷해도 가시지 않는 매운 맛 때문에 그의 얼굴은 빨갛게 달아올랐고, 연신 고통스러운 표정을 보여줬다.


이날 테스터훈은 분수에게 얻어맞지(?) 않고 깔끔하게 방송을 마쳤지만 시청자들은 "뭐 흘리길 기대하면서 왔는데 오늘은 안 흘렸네"라며 다소 아쉽다는 반응을 보였다.


YouTube 'Tasty Hoon 테이스티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