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 넘쳐 그대로 따라 하고픈 일상 속 현아의 '꾸안꾸' 스타일링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건강상의 이유로 잠시 활동을 쉬어가고 있는 가수 현아를 향한 그리움이 커져가는 요즘, 많은 이들이 현아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라오는 일상을 기다리며 아쉬운 마음을 달래고 있다. 이에 현아는 건강하고 따뜻한 일상을 공개하며 걱정하는 팬들을 향한 애정 어린 마음으로 소통 중이다.


최근에도 현아는 청바지와 베이지 컬러 니트에 귀여운 미니백을 매치한 청순한 이미지를 공개하며 한층 밝아진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힙색 느낌으로 연출한 미니백과 미들 부츠의 조화는 현아 특유의 스타일리시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했다.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맑고 청순한 이미지는 물론, 걸크러쉬한 매력도 갖고 있는 현아는 블랙 샤 스커트 원피스에 핑크색 하이힐을 신고 발랄하면서도 힙한 느낌의 하이틴 여주 같은 면모를 물씬 풍겼다.


해당 원피스는 캐주얼한 데님소재의 원피스로 이뤄져 있어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활동하기에 편한 느낌을 준다.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이밖에도 현아는 다양한 버전의 '꾸안꾸' 룩을 통해 그녀만의 무드가 담긴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보여주며 누리꾼의 구매 욕구를 마구 자극하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앞서 지난해 현아는 지난해 SNS를 통해 우울증과 공황장애, 미주신경성 실신을 앓고 있다고 직접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앞이 뿌옇게 보이더니 푹하고 쓰러진 게 여러 번"이라고 전해 팬들의 가슴을 아프게 했다.


이후 지난 8월 현아는 새 디지털 싱글 '굿 걸'로 컴백할 예정이었지만 건강에 비상등이 켜져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현아의 근황을 접한 팬들은 "빨리 건강하게 보고 싶다"라며 복귀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yunah_a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