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숲 속에 온 것 같은 향"…동상이몽 전진♥류이서가 반한 향수 SW19

인사이트(좌)SW19/(우)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전진과 류이서가 뿌린 향수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에서는 전진과 류이서가 집들이를 위한 단장을 하면서 함께 향수를 뿌리는 장면이 전파를 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류이서는 이날 향수가 디자인이 예쁠 뿐만 아니라 향까지 좋다며 높은 만족감을 표출했다. 마치 숲 속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라고도 설명했다.


전진 역시 향이 중성적이라 자신도 사용할 수 있겠다고 하는 등 아내와 같은 향기를 공유하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냈다.


인사이트SW19


방송에서 전진 부부가 사용한 향수는 SW19의 6am으로 세계적 조향사 알리너 마사넷이 조향을 맡은 향수다.


글로벌 향료 회사 심라이즈의 시니어 조향사인 알리너 마사넷의 대표작으로는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재즈클럽, 펜할리곤스-클레데스틴 클라라, 메모 파리-이탈리안 레더 등이 있다.


인사이트SW19


이 제품은 SW19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시향을 원할 경우 샘플 파우치를 무료로 신청할 수 있다.


인사이트SW19


한편, 해당 브랜드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1월 30일까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SW19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긴 유저 중 5명을 선정하여 향수 본품 50ml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계정 이벤트 게시물에서 확인 가능하다.
@sw19_official


YouTube 'SBS Entertainmen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