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 요정' 쯔양이 방송 복귀하고 15분 만에 벌어들인 수익

인사이트쯔양 아프리카TV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유튜버 쯔양이 방송 시작 15분 만에 별풍선 200만 원치를 받았다.


지난 23일 쯔양은 아프리카TV를 통해 '라면 먹방'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는 쯔양의 복귀 후 첫 '먹방' 방송이기도 했다.


오후 11시 30분부터 방송을 시작한 쯔양은 새벽 3시가 넘는 시간까지 생방송으로 팬들과 만났다.


이날 쯔양의 복귀 방송에는 시청자 수가 2만 명까지 몰릴 정도로 누리꾼의 뜨거운 관심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쯔양 아프리카TV


특히 쯔양은 방송 시작 15분 만에 200만 원에 해당하는 별풍선을 받아 놀라움을 자아냈다.


팬들의 환영을 받은 쯔양은 "앞으로 방송에서 말 함부로 안 내뱉겠다"며 "머릿속에서 열번 고민하다 얘기하겠다. 감정적으로 얘기하지 않겠다"라고 다짐하기도 했다.


방송 종료 시점에 쯔양은 총 세전 약 1470만 원에 해당하는 별풍선 약 13만 4천 개를 받은 것으로 전해진다.


이날 쯔양의 방송을 포함한 '먹방' 영상은 내일(25일)부터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 올라올 예정이다.


한편 쯔양은 지난 8월 뒷광고 논란으로 잡음을 일었던 당시,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댓글 문화 등 여러 일에 지쳐 더 이상 방송 활동을 하지 않겠다고 선언했다.


하지만 그는 지난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리며 방송 복귀 소식을 알렸다.


인사이트쯔양 아프리카TV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