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르 라보, '잠실 롯데월드몰'에 새로운 부티크 오픈

인사이트르 라보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뉴욕 핸드메이드 퍼퓸 브랜드 '르 라보(LE LABO)'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새로운 부티크를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인사이트르 라보


가로수길과 이태원에 이은 르 라보의 세 번째 부티크 '롯데월드몰점'은 브랜드의 정신과 철학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향의 본질에 집중하고 경험을 중시하는 브랜드 가치에 따라 원료를 직접 보고 후각을 일깨우는 경험은 물론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라 할 수 있는 향수 제조실 '퍼퓸 랩(Lab)'을 구현했다.


인사이트르 라보


르 라보 롯데월드몰 부티크는 향수와 바디-헤어-페이스 컬렉션, 홈 크리에이션과 그루밍 라인을 모두 갖췄다.


15mL와 500mL 향수, 바디-헤어-페이스 컬렉션의 스몰 사이즈와 대용량 사이즈 등 백화점 매장과 웹사이트에서는 판매되지 않는 부티크 전용 제품들도 만날 수 있어 연말 시즌을 앞두고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에게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르 라보


르 라보 부티크는 현대적이면서도 빈티지한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는 게 특징이다.


불완전하고 오래된 것의 아름다움을 이해하고 수용하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수백 년 된 고목 가구, 녹슨 철제 캐비닛과 빈티지 세면대의 조합이 미완성 특유의 균형을 표현하고, 전형성에서 벗어난 르 라보의 미학을 완성한다.


인사이트르 라보


부티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소울'이라 부르는 랩 테크니션에게 향에 대한 조언과 추천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품을 사면 박스에 담기는 종이 카드에 랩 테크니션이 직접 손으로 쓴 서명과 구매한 장소, 감사 인사를 담아 아날로그적 소통과 경험도 나눌 수 있다.


평소 향수에 관심이 많은 이들이라면 르 라보 롯데월드몰점을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인사이트르 라보


한편 르 라보는 뉴욕의 자유분방하고 빈티지한 감성을 바탕으로 프랑스 그라스 지방에서 공수한 최상급의 원료로 만든 프레그런스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장인 정신을 기반으로 모든 향수를 핸드 블렌딩으로 제작하며, 향수병과 패키지에 고객의 이름이나 원하는 문구를 새겨주는 라벨링 서비스를 제공해 소장 가치 높은 나만의 향수를 가질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