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이다"...투썸 매장에 등장해 난리 난 2020년 크리스마스 신상 케이크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케이크맛집' 투썸플레이스에 역대급 비주얼의 신상 케이크가 등장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투썸 매장에 방문했다가 쇼케이스에 진열된 신상 케이크를 보고 홀린 듯(?) 구매했다는 인증샷이 속출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출시된 것으로 보이는 신상 케이크로, 일부 매장에서 먼저 출시된 것으로, 정식 출시는 11월 25일인 것으로 알려졌다.


가장 많이 언급되고 있는 제품은 올해 투썸이 크리스마스 시즌 테마 컬러로 잡은 보라색을 활용한 블랙베리 샤를로뜨와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 그리고 2단 딸기 초코 케이크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은 '스초생'으로 불리는 투썸의 대표 케이크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의 2단 버전이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매니아 층을 갖고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제품이다.


스트로베리 페스티벌은 한가득 올린 딸기와 달콤한 초코 케이크가 어우러져 한눈에 봐도 '파티용'으로 느껴질 만큼 역대급 비주얼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부드럽고 촉촉한 초코 스펀지 사이사이에 크런치 초코볼이 섞인 초코 생크림이 가득 차 있어, 한가득 올라간 상큼한 딸기와 궁합이 좋다.


'스초생 2단'으로 불리며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 케이크는 한정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니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블랙베리 샤를로뜨'에 대한 반응도 뜨겁다. 투썸에서 처음 보는 보라색 케이크로 화려한 비주얼에 맛이 더욱 궁금해지는 제품이다. 퍼플 컬러의 마블 글레이즈 디자인으로 투썸의 이번 겨울 시즌 테마인 ‘윈터 판타지’의 신비로움을 표현했다고 한다. 딸기 위의 반짝이는 금박과 잘 어우러져 더욱 화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전한다.


초코 가나슈, 베리 쥬레,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레이어했다고 돼 있는데, 덕분에 입안에 넣자 마자 달콤함과 상큼함이 환상적으로 어우러진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여리여리한 연보라 색의 예쁜 비주얼과 진한 치즈향으로 '치즈덕후'들의 시선을 집중시킬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도 빠질 수 없다.


'트리플 베리 치즈 무스'는 구움 치즈와 레어 치즈 무스, 베리 콩포트를 3단으로 레이어한 무스 케이크다. 케이크에서 보기 힘든 어여쁜 연보라 색감과 함께, 꾸덕한 치즈의 식감, 상큼한 블루베리의 맛이 입 안 가득히 퍼지는, 입과 눈이 모두 즐거운 제품이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이외에도 연보라색 눈이 소복히 내려 앉은 듯 크리스마스 트리를 연상케 하는 페스티벌 위시트리와 산타모자를 닮은 귀여운 비주얼의 윈터 보늬밤 케이크 등이 준비돼 있다.


케이크 맛집으로 유명한 투썸. 누리꾼들은 이번 크리스마스 케이크에 대해 '모양도 이쁘고 맛도 최고', '리얼 존맛', '케이크는 역시 투썸'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투썸에서 인기가 많은 떠먹는 케이크 3종(티라미수, 아이스박스, 딸기레어치즈)을 포장해서 만든 떠먹는 케이크 기프트 세트도 나왔다. 취향 따라 나눠 먹으면 되고, 각각 개별 포장돼 있어 센스 있는 연말 선물로 좋아 보인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이번 크리스마스는 투썸이 '윈터 판타지(WinterFantasy)'를 테마로 준비한 신상 케이크와 함께 사랑하는 이들과 달콤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시즌 한정 판매인만큼 원하는 케이크가 소진될 수 있으니 서두르는 것이 좋겠다. 투썸케이크는 투썸 앱 예약 기능을 통해 미리 주문할 수 있고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한 선물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자.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