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방송서 '매운맛' 방송 하다 아프리카TV 넘어온 '슬렌더 끝판왕' 여캠 BJ (영상+사진)

인사이트Instagram 'e_seoa'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군살 없이 날씬하고 길쭉길쭉하게 뻗은 '슬렌더' 몸매로 아프리카TV를 뜨겁게 달군 여캠 BJ가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BJ 서아다. 타 플랫폼에서 19금 콘텐츠를 진행하던 그는 아프리카TV로 이적 후 '순한맛' 방송을 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각종 SNS에서는 아프리카TV 인기 여캠 BJ서아의 몸매를 극찬하는 게시물이 연이어 올라오고 있다.


BJ 서아는 보이는 라디오, 댄스 등의 콘텐츠를 진행하는 종합 여캠 BJ로 아프리카TV 여캠 BJ 중에서도 손에 꼽히는 슬랜더 몸매의 소유자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아프리카


과거 팝콘TV 요가녀로 활동하며 19금 콘텐츠를 진행했던 그는 아프리카TV로 이적해 섹시 여캠의 새 역사를 쓰고 있다.


플랫폼을 옮기면서 방송 수위가 낮아졌지만 여전히 섹시함을 과시하며 팬들의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다.


172cm의 큰 키와 볼륨감 넘치는 몸매에서 풍기는 '섹시한 슬래머'는 역대 최고급이라는 찬사를 받는다.


특히 군살 하나 없이 탄탄한 그의 몸매는 끝판왕이라는 수식어가 뒤따른다. 이 압도적인 피지컬에 반해 서아를 보기 위해 들어오는 팬들이 한둘이 아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아프리카TV


서아의 매력은 몸매로 끝나지 않는다. 새하얗고 잡티 하나 없는 피부에 이목구비가 진한 얼굴 비주얼은 마치 연예인 같다는 찬사가 끊이지 않는다.


이뿐만이 아니다. 서아는 댄스 실력도 출중하다. 웬만한 댄스 가수 저리 가라는 춤 선과 환상적인 몸매가 합쳐져 보는 이들이 늘 웃음 짓는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넘치는 끼와 환상적인 몸매의 소유자 서아가 앞으로 어떤 활동을 이어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별풍선 통계 사이트 '풍투데이'에 따르면 서아는 올해(11월 21일 15시 기준) 총 3,836,937개의 별풍선을 벌어들였다.


베스트 BJ인 서아는 이 중 70%를 환전받아 약 2억 6천8백50만원을 챙긴 것으로 추정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e_seoa'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