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샵백 코리아, 사용한 돈 최대 20% 돌려주는 '혜자'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 진행한다

인사이트샵백코리아


[인사이트] 전형주 기자 =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Shopback) 코리아가 2020년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샵백 코리아는 쇼핑 키워드로 '가전·럭셔리·패션'을 제시하고, 블랙프라이데이를 위한 쇼핑 팁 수업 콘셉트로 최대 20% 슈퍼 캐시백을 제공하는 '블랙특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23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되며, 샵백에서 진행하는 하반기 쇼핑 모멘텀 '샵백 세이브(SHOPBACK SAVE)'의 네 번째 이벤트다.


샵백 코리아는 블랙특강 이벤트에서 이베이, 알리익스프레스,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미스터포터, 애플, 레노버 등 44개 인기 브랜드를 대상으로 최대 20% 상향 캐시백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샵백코리아


피크 일정인 27일에는 네타포르테, 육스, 띠어리 등에서 단 하루 최대 20% 슈퍼 캐시백을 지급한다.


다양한 가전제품을 판매하는 알리익스프레스의 경우 23일 오후 5시부터 28일 오후 5시까지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해당 기간 동안 샵백 코리아의 전용 할인코드가 제공된다. 


그 외 이베이, 아이허브 등에서도 블랙프라이데이를 겨냥한 자체적인 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며 샵백을 경유할 경우 각각 최대 1% 그리고 6% 추가 캐시백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인사이트샵백코리아


럭셔리 및 패션 카테고리를 대표하는 브랜드 마이테레사는 발렌시아가 등 인기 명품 브랜드 프라이빗 세일과 함께 샵백 고객을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얼리 액세스를 제공한다.


특히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에서 하나 비자카드로 결제할 경우 최대 21%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역대급 캐시백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인사이트샵백코리아


2-30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세포라(SEPHORA) 또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샵백에 입점된다. 


특히 주목할 점은 세포라에서 샵백의 선착순 고객 1,000명 대상으로 단독 특별 할인 프로모션 코드도 제공한다는 점이다. 


세포라의 자체 프로모션과 프로모션 코드 혜택, 그리고 샵백이 제공하는 캐시백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해당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샵백의 홈페이지를 통해서 안내될 예정이다.


인사이트샵백코리아


샵백 코리아는 다양한 브랜드 대상으로 진행되는 캐시백 프로모션 외에도 11월 한 달간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샵백에 친구를 초대하고 초대받은 친구가 1만 5천 원 이상 구매할 경우, 초대한 회원은 1만 원, 초대받은 친구는 3천 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받으며 2명 이상 초대 시 3천 원의 추가 보너스 캐시백이 제공된다.


더불어 블랙특강 프로모션 기간 동안 친구를 많이 초대한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 추가 보너스 캐시백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한다. 


보너스 캐시백 금액은 ▲50만 원(1등, 1명) ▲20만 원(2등, 2명) ▲10만 원(3등, 3명)이며, 50명에게는 아차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인사이트샵백코리아


샵백 코리아는 지난 광군제(싱글즈 데이)에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지난 2일부터 12일까지 진행한 '십일월 쎄일' 프로모션에서는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 미스터포터, 네타포르테 같은 럭셔리·패션 브랜드가 큰 인기를 끌었다.


특히 마이테레사, 매치스패션은 비자카드 결제 시 최대 22% 캐시백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으며 알리익스프레스 또한 최대 22% 캐시백을 지급했다.


피크 일정이던 11월 11일 당일에는 300만 원이 넘는 캐시백 혜택을 받은 고객도 있었으며, 해당 일정 하루 동안 샵백 코리아는 고객들에게 총 9,000만 원의 캐시백을 지급했다. 


인사이트샵백코리아


또 샵백은 예능 대세돌 광희를 올 10월부터 샵백의 공식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광희와 다양한 광고 컨텐츠를 제작해 온라인을 포함한 각종 채널을 통해 집행하며 국내 시장에서 샵백의 브랜드 인지도를 올리는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샵백과 광희의 광고는 유튜브 채널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인사이트샵백코리아


샵백 코리아는 "11월 시즌의 주요 쇼핑 모멘텀 중 하나인 '싱글즈 데이'에 다양한 프로모션과 기존 캐시백율과는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매우 기쁘다"며 "싱글즈 데이에 미처 쇼핑을 못 한 고객들, 그리고 더 많은 쇼핑을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에 다양한 프로모션과 슈퍼 캐시백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블랙프라이데이에도 샵백을 거쳐 즐거운 쇼핑과 풍성한 캐시백 혜택도 놓치지 않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