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헤이즈 뮤즈 발탁 후 '제2의 젝시믹스'로 떠오른 '조거팬츠 맛집' 믹스투믹스

인사이트믹스투믹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과연 가수 헤이즈가 소속사 동료 제시를 뛰어넘을 수 있을까?


최근 애슬레저 스트릿패션 브랜드 '믹스투믹스'(MIX2MIX)가 가수 헤이즈를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본격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믹스투믹스는 국내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 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패션 브랜드로, 레깅스 업계 1위 타이틀을 보유한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의 자매 브랜드이기도 하다.


각각 믹스투믹스와 젝시믹스 모델로 활약하고 있는 헤이즈와 제시는 싸이가 운영하는 피네이션의 소속 가수로 브랜드엑스와는 두 번째 코웍이다.


인사이트젝시믹스


젝시믹스는 올해 6월 기용한 모델 제시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한 단계 더 격상시키는 성과를 맛봤다.


이를 두고 헤이즈를 앞세워 야심차게 새단장한 믹스투믹스가 '형님' 격인 젝시믹스의 아성을 뛰어넘을 수 있을지 업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젝시믹스가 운동복과 일상복의 경계를 허물며 2030세대 여성들 사이에서 큰 지지를 받았다면, 믹스투믹스는 더욱 영(YOUNG)하고 걸리시한 스트릿패션 아이템으로 운동 여부와 관계없이 평소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아이템을 표방하고 있다.


업계에서 다크호스로 급격히 부상하고 있는 믹스투믹스의 인기는 심상치 않다. 헤이즈의 2020 F/W 화보가 공개된 이후 몇몇 제품은 이미 완판에 임박하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


인사이트믹스투믹스


시즌 주력 제품 중 하나인 '헤이즈 크롭 패딩'은 스타일, 가벼움, 따뜻함 3박자를 고루 갖췄다는 평을 받고 있다. 


마이크로화이버 충전재를 사용해 비에 젖거나 세탁 후에 가볍게 털어주기만 해도 볼륨감이 살아나며, 엉덩이 위로 올라오는 숏패딩 기장으로 넉넉한 실루엣이 스타일리시한 핏감을 선사한다. 여기에, 멀리서도 눈에 띄는 비비드한 바이올렛, 민트, 핑크 컬러는 착용자의 얼굴 생기까지 북돋아 준다.


입기만 해도 사랑스러워 보이는 롱 뽀글이 재킷도 인기다. 


양면 아웃핏이 가능한 리버시블 제품으로 겉면은 부드러운 텍스처로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안쪽은 구김이 적고 생활방수가 가능한 매끈한 폴리스 소재로 실용성을 높였다. 목까지 올라오는 하이넥 풀집업 스타일로 제작됐고, 깊고 넉넉한 양면 사이드와 가슴에 위치한 빅 포켓이 귀여운 분위기를 더한다.


인사이트믹스투믹스


믹스투믹스는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26일까지 잠실 롯데백화점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하고 특별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현재 자사몰에서 판매 중인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시즌오프 특가 제품을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믹스투믹스 관계자는 "가수 헤이즈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믹스투믹스의 스트릿하고 자유분방한 이미지가 만나 폭발적인 시너지를 창출하는 것 같다"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공격적인 소비자 마케팅으로 젝시믹스의 인기를 뛰어 넘어보겠다"고 전했다.


인사이트믹스투믹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