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과 '2900일' 기념일도 챙겼다"며 수줍게 자랑한 '로맨틱 가이' 정경호 (영상)

인사이트YouTube '모노튜브'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배우 정경호가 유튜브를 통해 8년째 연애 중인 여자친구 수영과의 달달한 일화를 전했다.


지난 19일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에는 정경호의 소소한 일상이 담긴 브이로그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정경호는 18년 지기 친구이자 OCN '라이프 온 마스'에 함께 출연한 배우 고규필에게 '꾸안꾸 남친룩'에 대해 세세히 알려줬다.


정경호는 '소개팅룩'부터 '데이트룩', '기념일 여행룩'까지 고규필에게 필요한 스타일링을 제시해 줬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모노튜브'


'기념일 여행룩'을 소개하던 중 정경호는 고규필에게 "보통 기념일 때는 어떻게 보내는 편이냐"고 물었다.


시간적 여유가 되면 여행을 간다고 답한 고규필의 말을 가만히 듣고 있던 정경호는 "저도 속초라던지 어딘가 (여행을) 가는 편이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저는 (여자친구 수영과) 100일, 200일, 300일, 1000일 등 많은 기념일을 함께 했다"라며 "얼마 전에는 2900일이었다"라고 기념일 하나하나 다 챙기는 '로맨틱 가이' 면모를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모노튜브'


그러면서 정경호는 "이미 (우리는) 너무 많은 기념일을 함께 보냈다 보니, 이젠 큰 기념일 위주로만 챙기려고 하는 편이다. 얼마 전 2900일 같은 경우는 선물을 크게 준비하고 그러진 않았다"라고 웃어 보였다.


한편 정경호는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 수영과 지난 2012년 9월 처음 교제를 시작했다.


두 사람은 8년째 달달한 모습을 공개적으로 드러내며 팬들의 부러움을 자극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star_allallj'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oyoungchoi'


YouTube '모노튜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