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도심 한복판에 떡하니 나타난 G마켓 초대형 박스의 정체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스마일클럽 회원님이 주문하신 차량이 배송 중입니다"


서울 한복판에 시민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는 초대형 박스가 등장했다.


이는 다름 아닌 스마일클럽 고객을 대상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자동차리스 혜택을 알리기 위해 특별 기획된 초대형 택배 박스.


자동차를 소유하는 시대가 아닌 '이용'하는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자동차를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딜리버리 서비스가 오픈한 것이다.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은 자동차 라이프 스타일의 변화를 강조하며 자동차리스 서비스를 선보인다.


해당 서비스는 스마일클럽에 가입한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자동차리스 서비스를 이용하면 추가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가장 먼저 주목할 점은 스마일클럽만을 위한 이용료 우대 혜택이다. 서비스를 이용하면 합리적인 이용료는 물론 G마켓으로부터 차량 금액의 0.9% 캐시백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또한 차량별 한정 수량으로 스마일클럽 전용 퀵딜리버리 서비스가 준비된 부분도 주목할만하다. 계약 후 오래 기다릴 필요 없이 2~3일 이내에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그뿐만 아니다. 온라인으로 상품 신청 및 상담 신청을 고객이 셀프로 진행할 수 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편의성이 대폭 개선된다.


자동차리스 서비스는 G마켓, 옥션, G9의 쇼핑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으로 구성됐다.


인사이트이베이코리아


프로모션은 '스마일클럽 온에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스마일클럽을 위해 매달 다양한 제휴 혜택이 진행되고 있으니 주목하기 바란다.


본 프로모션을 기획한 이베이코리아 조용호 매니저는 “스마일클럽 회원을 우대하기 위한 혜택은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으며, 그 배경의 일환으로 이번 자동차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