쇳독으로 고생한 유재석 위해 '1200만원'짜리 티파니 금팔찌 선물한 '환불원정대' (영상)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 장영준 기자 = 환불원정대가 '놀면 뭐하니?' 유재석에게 금팔찌를 깜짝 선물로 전했다.


이러한 가운데 상상을 초월하는 금팔찌의 가격이 알려져 누리꾼 동공을 확장시켰다.


지난 7일 방송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환불원정대와 신박기획 유재석, 정재형, 김종민이 전파를 탔다.


이날 환불원정대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는 유재석에게 성공하면 가짜 금팔찌를 진짜로 바꿔주기로 했던 약속을 지켰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앞서 가짜 금팔찌로 쇳독이 올랐다고 토로했던 유재석은 선물을 받고 "내가 이렇게 성공을 하는구나"라며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훈훈한 장면이 전파를 타자 일부 누리꾼은 환불원정대가 준 선물이 명품 브랜드의 액세서리라고 주장했다.


이들에 따르면 유재석이 받은 선물은 쥬얼리 브랜드 티파니앤코(TIFFANY&Co.) 사의 18K 팔찌다.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인사이트티파니앤코 공식 홈페이지


해당 팔찌의 가격은 1,260만 원인 것으로 알려져 팬을 깜짝 놀라게 했다.


유재석에게 잊을 수 없는 선물을 안긴 환불원정대를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이들이 출연하는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는 14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한다.


Naver TV '놀면 뭐하니?'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