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13일(금)

카카오톡 선물하기, '젠틀몬스터' 브랜드 공식 입점

인사이트사진 제공 = 젠틀몬스터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카카오커머스는 4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글로벌 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젠틀몬스터'의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카카오커머스에 젠틀몬스터가 입점하게 된 것은 최근 선물하기를 통해 럭셔리·명품 상품을 선물하는 수요가 지속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실제로, 올해 상반기 카카오톡 선물하기 내 명품 패션·잡화 거래액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배 이상 증가하는 등 꾸준한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이에 카카오커머스는 지난 2019년 8월 명품 화장품 입점을 시작으로 패션잡화, 주얼리 등 명품 브랜드 카테고리를 추가하며 프리미엄 선물의 폭을 넓히고 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보이는 젠틀몬스터 상품은 선글라스·안경테·안경줄 등 총 58가지다.


이 중 18개 상품의 경우 2021년 신상품들이 포함돼, 패션에 관심이 있거나 럭셔리 상품들을 지인에게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2021 Pre-Collection' 신상품은 국내 모든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 중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단독 선판매를 진행한다. 오늘(4일)부터 판매하며 자세한 내용은 선물하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는 젠틀몬스터의 입점을 기념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아이웨어(선글라스, 안경테) 구매 고객에 한해 특별 패키지와 체인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소진 시 종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