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와 먹방하는 15살 소아조로증 원기 군에게 응원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영상)

인사이트YouTube '욘니와치애'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왜소한 팔에 작은 키, 머리카락이 없는 원기는 조금 특별한 병을 앓고 있다.


소아조로증을 앓고 있는 15살 홍원기 군의 유튜브 채널이 구독자 수 10만 명을 돌파했다.


돌 무렵부터 증세가 시작된 원기 군은 10살 때 이미 신체 나이 80세를 넘어섰다.


현재 우리나라에서 유일한 소아조로증 환자인 원기 군의 최대 수명은 20세 정도로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욘니와치애'


하지만 원기 군은 그 누구보다 밝고 씩씩하게 활동하고 있는 모습이다. 과거 '인간극장'에 나온데 이어 최근엔 활발한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다.


그가 아버지와 촬영한 중국음식 먹방 영상은 약 51만 회 조회 수를 기록하며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


야무지게 짜장면 면발을 흡입하고 탕수육을 먹으며 아빠와 만담을 주고받는 그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인사이트YouTube '욘니와치애'


최근엔 라이브 과정에서 신고를 당해 유튜브 라이브가 정지되는 등의 일도 겪었지만 씩씩하게 이겨내고 있는 모습이다.


병마와 싸우면서도 누구보다 씩씩하고 건강한 원기 군에게 응원의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그의 사랑스러운 영상을 하단에서 함께 만나보자. 


한편, 당신이 죄책감 없이 작성한 글 몇 자가 누군가에겐 큰 상처가 될 수 있으니, 해당 영상에 악성 댓글은 삼가는 것이 좋겠다.


YouTube '욘니와치애'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