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금 신곡 'I CAN'T STOP ME' 뮤비 공개하며 '디즈니 공주' 실사판 미모 뽐낸 트와이스 멤버들 (영상)

인사이트YouTube 'JYP Entertainment'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트와이스가 그간 보여준 적 없는 강렬하고 도발적인 모습으로 컴백했다.


26일 오후 6시 트와이스는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2집 'Eyes wide open'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I CAN'T STOP M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무려 3년 만에 발표한 정규앨범인 만큼 트와이스는 더욱 성숙해진 모습으로 새로운 매력을 담았다.


타이틀곡 'I CAN'T STOP ME'는 유럽 일렉트로닉 사운드와 미국 80년대 신스 사운드를 섞은 레트로 풍의 신스 웨이브 장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YP Entertainment'


멜로디가 중독성 있어 누구나 한 번 들으면 절로 흥얼거리게 된다.


가사에는 선과 악의 기로에 서서 갈등하고 있는 소녀의 모습이 담겼다. 


"나를 감시하는 저 Spot spot spotlight", "비출수록 어둠 속으로 빨려 들어", "끝이 보이는데 I know it’s not right", "I can’t stop me, can’t stop me. 내 앞에 놓여진 이 Red red red line"이란 가사는 스스로 제어하기 어려워진 소녀의 불안한 감정이 제대로 녹아 있어 머리에 계속 맴돈다.


그간 귀엽고 상큼한 모습을 강조했던 트와이스는 뮤직비디오에서도 변화를 꾀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YP Entertainment'


뮤직비디오에는 멤버들의 파워풀하면서도 화려한 퍼포먼스가 연이어 나온다.


멤버들은 웃음기 없이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과 각 잡힌 군무로 노래가 말하는 위태로운 감정을 잘 표현해 냈다.


특히 정연은 오토바이를 타고 아슬아슬한 선과 악 사이를 오가는 소녀를 직접 연기하며 볼 거리를 한층 풍성하게 만들어줬다.


뮤직비디오에는 우아하게 드레스를 차려입은 트와이스 멤버들의 모습도 계속 나온다. 이는 '디즈니 공주' 실사판 같은 느낌을 풍겨 팬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YP Entertainment'


YouTube 'JYP Entertainmen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