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적 선택' 강요하며 죽으라고 계속 선 넘는 악플 박제해버린 김희철

인사이트SJ레이블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악플러에게 받은 메시지 내용을 공개했다.


24일 김희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한 누리꾼에게 받은 DM(다이렉트 메시지)을 게재했다.


메시지에는 입에 담기 힘든 욕설은 물론 "자살해줘"라는 충격적인 내용이 담겼다.


해당 메시지를 보낸 누리꾼은 "팬들은 교통비도 없이 돈 모아서 앨범 사는데 오빠는 한우나 자랑하고", "역조공 해줄 생각도 안 하고", "얼굴 빼면 뭐 할 줄 아냐"라고 이같이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kimheenim'


이에 김희철은 "자살은 못하겠음"이라는 멘트를 덧붙이며 이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다.


그는 한 누리꾼이 도를 넘는 악플을 쏟아내자 분노하며 해당 메시지 내용을 공개한 것으로 보인다.


앞서 김희철은 악플러와의 전쟁을 선포한 바 있다.


인사이트트위치


인사이트Instagram 'kimheenim'


지난 7월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선을 넘는 악성 댓글에 대한 고소장을 공개했다.


당시 김희철은 "선처 없다. 설령 합의하더라도 (합의금을) 모두 변호사에게 줄 것”이라며 “여기서 멈추지 않고 악플러들을 계속 잡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또 그는 "나는 손해 볼 것도 없고 그래서 선처도 없다. 그분들 화력이 세고 단합이 좋다는데 그 화력, 단합력 경찰서에서도 보여달라"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