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지혜가 찬 '스마트워치' 처음 본듯 "이게 알림 알려주냐"며 '깜놀'한 마마무 화사 (영상)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마마무 화사가 '기계치' 면모를 드러냈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는 배우 서지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아침에 일어날 때부터 서지혜는 하루종일 손목에 '스마트워치'를 차고 있었다.


스튜디오에서 이 모습을 지켜보던 박나래는 "수시로 건강을 체크하려고 스마트워치를 차고 계시는 거냐"고 질문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서지혜는 "아니다. 핸드폰을 아무 데나 놓고 다녀서 가끔 체크를 못하는데 스마트워치가 알려준다"라고 밝혔다.


이에 화사는 깜짝 놀란 듯 "이게 알려주냐"라며 되물었다.


'나 혼자 산다' 멤버들은 당황했고 기안84는 화사에게 "대체 어느 시대에 살고 있는 거냐"라며 장난스러운 말투로 웃음을 유발했다.


이어 스마트워치가 무엇인지 아냐는 질문에 화사는 "잘 모른다"라고 답하며 민망한 듯 미소를 지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트렌드를 앞서가며 유행을 선도하는 인기 아이돌 화사가 의외로 디지털 기계에 서툰 모습을 보인 것이다.


해당 방송을 접한 누리꾼은 "진짜 의외다", "반전 매력이다", "너무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화사가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나 혼자 산다'


※ 관련 영상은 2분 20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Naver TV '나 혼자 산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