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에 올리자마자 '좋아요' 폭발한 하이틴 여주 비주얼 뽐내는 블랙핑크 지수

인사이트Instagram 'sooyaaa__'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블랙핑크 지수가 퇴폐미 넘치는 여신 미모를 과시해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21일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미 키멜 라이브에 초대해줘서 감사하다. 여러분 모두 'Lovesick Girls'을 즐기셨길 바란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서 지수는 'Lovesick Girls' 무대 의상을 입고 도도한 포즈를 취한 모습이었다. 긴 흑발 머리와 하이틴 여주 같은 의상이 찰떡같이 어우러지며 레전드 미모를 뿜어냈다. 


특히 망사 스타킹 포인트는 아름다운 미모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며 섹시한 아우라를 풍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oyaaa__'


지수는 같은 날 ABC 방송 간판 쇼 '지미 키멜 라이브(Jimmy Kimmel Live)!'에 출연해 유쾌한 토크와 프로페셔널한 무대를 선보였다. 


방송만으로는 아쉬웠던 팬들을 위해 무대 의상을 입은 모습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 듯하다.  


해당 사진이 올라오자 팬들은 "미쳤다. 너무 예쁘다", "독보적인 여신이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현재까지(오후 9시 40분 기준) 좋아요 260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데뷔 4년 만에 첫 정규앨범 '디 앨범'을 발매하고 각종 글로벌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미국 빌보드 200과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에서 발매 첫 주 모두 2위에 오르며 K팝 걸그룹의 위용을 과시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sooyaaa__'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