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생일 케이크' 선물 받고 감동해 '눈물' 흘리는 강아지

인사이트yan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타오르는 촛불을 가만히 응시하며 깊은 생각에 잠긴 듯한 강아지.


도무지 무슨 생각을 하는지 알 수 없는 표정에 답답함을 느끼는 사이, 강아지의 눈에서는 눈물방울이 또르르 흘러내렸다.


말이 통하지 않아도 지금 녀석이 어떤 생각을 하고 있는지 고스란히 느껴지는 순간이다.


최근 베트남 매체 'yan'에는 태어나 처음 생일 케이크를 받고 감격스러움에 눈물을 흘린 강아지 한 마리의 사진이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조명을 소등해 어두워진 방 안에서 유일하게 반짝이는 촛불 하나가 보인다.


인사이트yan


과자를 여러 개 모아 두고 한가운데 초를 꽂은 모습은 생일 케이크를 연상케 한다.


눈에 띄는 것은 생일 케이크 앞에 우두커니 앉아 눈을 떼지 못하는 강아지 한 마리다.


녀석은 생전 처음 받아보는 생일 케이크를 보고 감동했는지 눈에 눈물이 맺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울컥하게 만들었다.


매체에 따르면 해당 사진은 한 페이스북 계정에 "생일 축하합니다"라는 짧은 글과 함께 게재돼 SNS 상으로 퍼져나갔다.


누리꾼들은 "전에 유기견이었나 보다. 가족과 처음 맞이한 생일에 감동받은 것 같다"며 "표정이 모든 걸 말해준다. 앞으로 사랑만 듬뿍 받고 자랐으면"라고 행복을 빌어주었다.


인사이트ya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