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순진해 'AV 데뷔' 첫 촬영장에서 '진짜 섹스' 하는 거 알았다는 여배우

인사이트Instagram 'lanarhoades'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저는 커서 돈을 많이 버는 포르노 스타가 될 거예요"


12살 어린 나이에 많은 돈을 벌겠다고 다짐한 소녀는 화려한 삶의 끝판왕인 '포르노 스타'를 우상으로 삼았다.


그날 이후 세계 최고의 '포르노 스타'를 꿈꾼 소녀는 성관계를 하는 게 어떤 건지, 성인 영화를 촬영할 때 어떤 방식으로 찍는 건지 아무것도 모른 채 업계에 뛰어들었다.


아무 준비도 없이 발을 들여놓은 소녀가 마주한 현실은 생각과는 전혀 달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anarhoades'


지난 3일(현지 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스타는 AV 업계 최고점을 찍은 포르노 스타가 전한 순수했던 과거 사연을 소개했다.


미국 일리노이주의 한 시골 마을에서 태어난 24세 여성 라나 로즈(Lana Rhoades)는 매력적인 몸매와 외모로 탄탄한 팬층을 끌어모으며 성공한 유명 포르노 스타로 이름을 알렸다.


라나는 최근 한 팟캐스트에 출연해 자신이 포르노 사업에 뛰어든 이유와 그간 말하지 못했던 사연을 털어놨다.


12살쯤부터 포르노 스타를 꿈꿨다고 말한 라나는 "집이 어려워 늘 돈에 대한 갈망이 있었다"며 "화려한 삶을 부러워했는데 우연히 알게 된 포르노 스타가 딱 내가 상상한 삶과 맞아떨어졌다"고 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anarhoades'


이어 "언젠가 나도 포르노 스타로 성공해 화려한 삶을 살아야지. 이 생각 하나로 미래에 대한 희망이 생겼고, 어린 나이였지만 꿈을 좇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덧붙였다.


리나는 십대 때 잠시 안 좋은 일에 휩쓸려 감옥에 간 적도 있다고 고백하며 이후 레스토랑에서 일하다 성인 영화에 데뷔하게 됐다고 다사다난했던 어린 시절을 설명했다.


그토록 꿈꾸던 직업이었지만 카메라 앞에 서고 나서야 리나는 자신이 생각한 것과 현실이 전혀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다.


실제로 리나는 "나는 처음 포르노를 찍게 됐을 때 어떻게 해야 할지 아무것도 몰랐다"며 "심지어 첫 촬영 전날까지도 내가 상대 배우와 섹스를 하게 될 거라고 상상도 못했다"고 경험을 밝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anarhoades'


덧붙여 "그만큼 어리고, 순진한 마음으로 업계에 뛰어들었다"라고 말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지만 라나는 놀랍게도 데뷔 직후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포르노 스타로 성공적인 삶을 살게 됐다.


현재 라나는 전통적 포르노 영화를 찍는 대신 팔로워 1270만 명을 거느린 인스타그램 스타로 발돋움해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lanarhoades'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