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4개 올리고 '117만 유튜버' 된 제이홉 누나의 새 브이로그 영상

인사이트YouTube '미지우 MEJIWOO'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유튜브에 영상 2개 올리고 '100만 유튜버'가 된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누나 정지우 씨에 대한 관심이 여전히 뜨겁다.


19일 오후 9시경 정지우 씨의 유튜브 채널 '미지우 MEJIWOO'에는 새 브이로그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브이로그 영상에서 정지우 씨는 운영 중인 쇼핑몰에서 열정적으로 일하는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줬다.


직접 옷을 예쁘게 코디하고, 모델로서 입기도 하는 정지우 씨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보는 이들을 단번에 몰입하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미지우 MEJIWOO'


해당 영상은 올라온 지 1시간 만에 4만 번 이상 조회되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다.


현재 정지우 씨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19일 오후 10시 기준 117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정지우 씨가 이날 올라온 영상을 포함해 딱 4개의 영상으로 117만 명의 구독자를 모은 거라 많은 이들이 부러움을 표하고 있다.


정지우 씨는 영상 2개를 올리고 100만 구독자를 모은 뒤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 바 있다.


당시 정지우 씨는 "사이트 업무나 소소한 제 일상을 공유드리고 싶었던 마음에 시작한 채널에 너무 많은 관심을 주셔서 얼떨떨하기도 하고 당황스럽기도 하고 그래요"라며 "구독해 주신 분들 감사해요. 자극 없이 보기 편안한 영상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볼게요"라고 다짐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미지우 MEJIWOO'


유명 스타뿐 아니라 그들의 가족도 주목받는 경우는 연예계에서 매우 흔한 일이다.


지난 7일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데뷔한 하연도 몇 년 전부터 이미 '소녀시대 태연 동생'으로 이름을 떨쳤었다.


배우 김유정의 언니인 김연정도 동생만큼 예쁜 미모로 주목받다가 결국 배우로 데뷔했다.


YouTube '미지우 MEJIWOO'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