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토피넛&다크초코의 味친 만남!"...역대급 '단짠 조합' 뽐내는 공차 겨울 신메뉴 공개

인사이트공차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올겨울 로맨틱 지수를 꽉 채워줄 공차 신메뉴가 출시됐다.


고소하고 달달한 맛으로 겨울철 더욱 사랑받는 '토피넛'을 활용한 토피넛 신메뉴에 깊고 진한 풍미의 '다크초코' 신메뉴까지 더해 공차의 겨울 신메뉴 라인업이 완성됐다.


한입 마시면 입안에 기분 좋은 달달함이 가득~ '로맨틱한 겨울 맛'을 누구보다 먼저 느끼고 싶다면 공차에서 준비한 신메뉴를 주목해보자.


인사이트공차


매 시즌마다 따라할 수 없는 특별한 조합과 새로운 맛으로 음료업계 트렌드를 이끄는 공차가 올겨울에는 '토피넛'을 공차만의 스타일로 해석한 토피넛 2종 신메뉴를 내놨다. 


인사이트공차


먼저 '토피넛 밀크티+펄'은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재료인 '토피넛'을 활용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달달하고 고소한 맛을 선사한다.


블랙티를 베이스로 향긋한 풍미를 살렸고, 쫀득쫀득한 펄과 바삭한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의 조합으로 씹는 식감을 더했다.


인사이트공차


달달하고 고소한 토피넛 밀크티와 그 위에 뿌려진 짭쪼름한 솔티카라멜 스프링클을 잘 섞어 한입 마시면, 두 가지 맛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역대급 '단짠 조합'을 느낄 수 있다. 


겨울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도록 HOT 음료도 준비했으며, L 사이즈 기준 4,900원에 만날 수 있다. 


인사이트공차


겨울에도 '얼죽아'를 외치는 이들은 이 메뉴를 주목할 만하다.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는 고소하고 시원한 토피넛 스무디에 바삭하고 짭조름한 솔티카라멜 스프링클, 컵 벽면에 바른 초콜렛까지 삼박자 매력을 두루 갖춘 메뉴다.


공차


초콜렛을 손으로 살짝 눌러 부순 다음, 음료 위에 뿌린 달콤하고 짭조름한 솔티카라멜 스프링클과 토피넛 스무디를 잘 섞어 마시면 한입 가득 다채로운 맛을 느낄 수 있다.


컵 벽면을 두른 이탈리아산 크로칸트 초콜렛은 21°C 이하에서 굳으며, 특유의 진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고급 디저트에 많이 쓰이는 재료다.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는 맛뿐만 아니라 초콜렛을 깨는 재미까지 더한 공차만의 특색 있는 메뉴다. 초콜렛이 흘러내린 귀여운 비주얼까지 인스타그래머블한 매력이 돋보인다.


'초코바른 토피넛 스무디'는 공차의 '초코바른' 시리즈를 좋아하는 사람은 물론, 다가오는 겨울을 더욱 달콤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에게도 적극 추천한다. 해당 메뉴의 가격은 5,500원이다.


인사이트공차


마지막으로 이름만 들어도 '초코초코'한 신상 '다크초코 밀크티+펄'을 소개한다.


해당 제품은 공차의 베스트셀러 '초콜렛 밀크티'를 더욱 진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본 사람은 없을 정도로 중독성 강한 맛을 자랑한다.


인사이트공차


향긋한 블랙티가 다크초코와 만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으며, 상단의 초코 슬라이스, 하단에 쫀득한 펄이 어우러져 여러 가지 식감도 경험할 수 있다. 


추운 겨울 '다크초코 밀크티+펄' 한 잔으로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도록 HOT 음료도 준비했다.


다크초콜렛 본연의 보다 진하고 깊은 맛으로 초코 덕후들은 물론, 초콜렛 밀크티에 처음 입문하는 이들도 반할 만한 맛이다. 이 메뉴의 가격은 4,900원이다.


인사이트공차


오늘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맛과 비주얼 모두 만족시킬 '토피넛&다크초코' 신메뉴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올겨울 로맨틱한 겨울 맛에 풍덩 빠지고 싶다면 당장 공차 매장으로 달려가보자.


인사이트공차


한편, 공차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십 앱 회원을 대상으로 '트리플 스탬프'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0월 28일부터 11월 3일까지 일주일 동안 신메뉴 3종 중 한 잔을 구매하면 스탬프 3개가 적립된다고 하니 절대 놓치지 말자.


인사이트공차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