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한입 먹는 순간 '달콤+고소' 풍미 폭발하는 '리얼 우유 아이스크림' 출시한 서울우유

인사이트서울우유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서울우유가 전 연령층의 취향을 저격하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최근 서울우유는 뉴트로 열풍에 맞춰 MZ세대를 겨냥한 신제품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뉴트로(New-tro)는 새로움(New)과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로 복고를 새롭게 즐기는 트렌드를 뜻한다.


서울우유는 이러한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중년층에게는 과거의 향수를 자극하고, MZ세대에게는 흥미를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인사이트서울우유


신제품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은 흰우유, 딸기우유, 바나나우유, 초콜릿우유 총 4가지 맛으로 구성돼 있다.


서울우유 트레이드마크이자 레트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우유 방울 무늬의 귀여운 디자인부터 서울우유 국산 100% 유원료로 만든 진한 풍미와 건강한 성분까지 모두 챙긴 제품이다.


특히 정제수가 들어가지 않은 리얼 우유 아이스크림이라는 것이 주요 특징이다.


또한 최근 오랜 집콕 생활로 홈 타입 아이스크림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난 요즘, 가족과 함께 나눠 먹기 좋은 파인트 사이즈라는 점에서도 많은 이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서울우유


신제품 '서울우유 아이스크림' 4종은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 쇼핑몰 '나100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MZ세대부터 중장년층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뉴트로 패키지의 서울우유 아이스크림을 맛보며 전 세대 모두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