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디스'하고 다니는 콕스빌리 '쇼미 9'서 같은 조로 만나자 표정 굳은 스윙스 (영상)

인사이트Mnet '쇼 미 더 머니 9'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래퍼 스윙스가 자신을 디스했던 콕스빌리를 '쇼 미 더 머니 9'에서 만나고 표정을 굳혔다.


지난 15일 Mnet '쇼 미 더 머니 9' 측은 1화 선공개 영상을 올렸다.


앞서 스윙스는 '쇼미더머니9' 프로듀서단이 아닌 참가자로 등장을 예고해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영상에서 스윙스는 같은 참가자들에게 말을 걸거나, 프로듀서로 등장한 팔로알토를 보고 박수를 치며 웃는 등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쇼 미 더 머니 9' 


이어 심사를 받기 위해 또 다른 참가자 콕스빌리가 스윙스와 같은 무대에 올랐고, 두 사람 사이에는 긴장감이 조성됐다.


지난해 콕스빌리는 '쇼 미 더 머니 8'에 참가해 당시 프로듀서였던 스윙스에게 심사를 받아 탈락한 바 있다.


이후 그는 "지가 뭐라고 날 평가하나"라며 스윙스를 향한 디스곡을 발매하며 그를 깎아내렸다.


팔로알토가 "스윙스는 사이가 괜찮나"라고 묻자 콕스빌리는 "괜찮지 않다"고 답하며 미소를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쇼 미 더 머니 9' 


이어 스윙스는 "제발 (콕스빌리와) 엮이지 않길 바랐다. 한때는 형이라고 불렀지만 이제는 아니다"라며 "작년에 떨어지고 나서 그때부터 나를 괴롭혔다. 회사 식구들도 저격했다"고 토로했다.


콕스빌리는 스윙스를 저격하는 후드티도 입고 그를 놀렸다.


이후 1차 예선에서 콕스빌리는 랩을 하며 스윙스 앞에 가까이 다가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올렸다.


두 사람의 맞대결이 펼쳐질 Mnet '쇼 미 더 머니 9' 1화는 16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Mnet '쇼 미 더 머니 9' 


YouTube 'Mnet Official'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