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서 '방탈출' 데이트 하다가 팬들에 딱걸린 트와이스 사나♥여자친구 은하

인사이트Instagram 'twicetagram'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그룹 '트와이스' 멤버 사나와 방탈출 카페를 함께 방문한 인물의 정체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13일 한 방탈출 업체는 인스타그램에 사나와 그룹 '여자친구'의 멤버 은하의 사인이 담겨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1단계로 하향됨에 따라 함께 방탈출 카페를 방문해 즐거운 시간을 보낸 것으로 보인다.


갑작스러운 둘의 친목 소식에 누리꾼들은 다소 신기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themaze97'


인사이트Instagram 'twicetagram'


두 사람의 친목은 과거 함께 출연했던 '주간아이돌'에서 시작됐다.


이후로도 두 사람은 각종 영상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되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해왔다.


평소 너무나 친하게 지내는 두 사람을 위해 팬들이 '죽으나사나'라는 애칭을 만들어줄 정도였다.


사나와 은하의 친목 소식에 누리꾼들은 "둘이 방탈출 카페 간거 너무 귀여운 것 아님?", "이 조합 찬성입니다", "너무 훈훈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Instagram 'twicetagram'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여자친구 은하가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Time for us(타임 포 어스)’ 컴백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 사진=인사이트


여자친구 은하가 1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두 번째 정규앨범 ’Time for us(타임 포 어스)’ 컴백 쇼케이스에 참석해 공연을 펼치고 있다.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뉴스1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