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초콜릿 어셈블' 한정 판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크리스피 크림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크리스피 크림이 '초콜릿 어셈블' 신제품을 오는 9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신제품 '초콜릿 어셈블'은 해외 유명 초콜릿 브랜드 '밀카, 토블론, 캐드베리' 등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밀카는 1901년 독일에서 시작하여 '유럽 여행 필수품'으로 손 꼽히는 초콜릿 브랜드이며, 토블론은 청정지역 스위스 베른에서 생산된 우유만을 사용한 프리미엄 스위스 초콜릿이다.


캐드베리는 190년 전통의 영국 초콜릿으로 영국 왕실의 품질 인증을 받은 최초로 받았으며, '찰리와 초콜릿 공장' 영화의 모티브가 되기도 한 신비로움이 가득한 브랜드이다.


신제품 도넛 3종은 프리미엄 딸기를 필링한 제품에 밀카 미니 스토로베리 초콜릿을 토핑한 '밀카 스트로베리 필드', 초코크림을 넣고 토블론 타이티 초콜릿을 토핑하여 마테호른의 눈 쌓인 이미지를 형상화한 '토블론 타이니', 달콤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에 캐드베리 트월 초콜릿을 겹겹이 쌓은 '캐드베리 트월' 등이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관계자는 "초콜릿 도넛과 함께 올 가을 달콤하고 진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며 "향후에도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를 활용한 다양한 도넛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피크림 도넛을 즐기는 또 하나의 방법으로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 '롯데잇츠'앱을 통하여 비대면 방식의 모바일로 주문할 수 있으며, 배달주문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를 추가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