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파, 새로 문 여는 스타필드 안성점에 영캐주얼 감성 담은 매장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DFD라이프컬처그룹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DFD라이프컬처그룹에서 전개하는 슈스파가 올 하반기 주력 매장으로서 슈스파 스타필드 안성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슈스파의 스타필드 안성점 매장은 핵심 고객층으로 꼽히는 2030 소비자들의 라이프 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해, 미니멀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연출이 눈길을 끄는 트렌디 캐주얼 콘셉트 스토어다.


현재 패션을 비롯한 전반적인 소비 트렌드를 이끌어가고 있는 밀레니얼 및 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영캐주얼 감성을 담은 세련된 매장으로 꾸몄다.


슈스파는 해당 매장을 스타필드 안성점의 프리 오픈일에 맞춰 선보였으며, 하반기 오픈하는 슈스파의 점포 중 주력 매장으로 운영할 방침이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DFD라이프컬처그룹


신규 매장이 자리잡은 스타필드 안성점은 경기 남부의 최대 복합 쇼핑몰일 뿐 아니라 천안, 아산 등과 인접해 충청권 지역까지 아우를 수 있는 입지로 접근성이 좋은 것이 장점이다.


슈스파는 신규 매장 오픈 이벤트로 20 F/W 시즌 신상품을 비롯해, 슈스파 전품목을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15일간 진행한다.


오픈 후 첫 주말인 오는 10일과 11일에는 구매고객 중 하루 30명으로 한정해 럭키박스 1+1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스타필드 안성점 단독 특가 (4만9천원-5만9천원) 상품도 별도로 마련해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등 고객들이 슈스파의 주요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슈스파의 제품들은 전국 슈스파 매장과 DFD 온라인몰에서도 만나 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스타필드 안성점 매장을 포함해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현대 유플렉스 중동점, 엔터식스 안양점 등 전국에 총 27개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