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수로 9인조 소녀시대 언급한 장성규에 "현재는 8명"이라고 강조한 유리

인사이트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 출연한 소녀시대 유리가 멤버들을 언급했다.


오늘(30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는 소녀시대 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장성규는 데뷔 13주년을 맞이한 레전드 걸그룹 소녀시대의 결혼관에 대해 질문했다.


장성규는 "예측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혹시 9명 모두 비혼주의자인 건 아니냐"라고 조심스럽게 질문했다.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Facebook 'girlsgeneration'


이에 유리는 "전혀 아니다. 그리고 정정하면 현재는 멤버가 8명이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장성규는 "맞다. 8명이다"라고 맞장구쳤다.


앞서 지난 2007년 데뷔한 소녀시대의 멤버는 태연, 써니, 티파니, 효연, 유리, 수영, 윤아, 서현, 제시카 등 총 9명이었다.


하지만 2014년 멤버 제시카가 탈퇴하며 공식적으로 8인조 걸그룹이 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girlsgeneration'


유리는 장성규가 실수로 탈퇴한 멤버를 언급하자 잘못된 사실을 바로잡으려고 한 것으로 보인다.


유리는 "멤버 중 효연이는 지금 당장이라도 결혼하고 싶어 한다. 갑자기 효연이가 결혼하겠다고 할 수도 있을 것 같다. 효연이가 어릴 때부터 현모양처가 꿈이었다"라고 밝혔다.


한편 유리는 유튜브 채널 '유리한TV'를 통해 요리 콘텐츠를 업로드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Facebook 'girlsgeneration'


YouTube '[공식계정]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