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립심 강한 남자돼 6년 열애한 임라라랑 결혼하고 싶어 '가짜사나이' 지원했던 손민수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을 운영 중인 개그맨 손민수가 '가짜사나이' 2기에 지원한 이유가 공개됐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엔조이커플'에는 "민뚜의 가짜사나이 2기 ep -1 면접 준비 영상 합격할 수 있었던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가짜사나이' 실전 면접에 앞서 여자친구 임라라와 모의 면접을 진행하는 손민수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임라라는 손민수에게 "면접 보러 오신 분들 다 손민수씨만큼 간절한 분들인데 그분들 사이에서 꼭 뽑혀야 하는 이유가 있냐"라고 물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손민수는 "제가 가장 간절하다. 지금이라도 제 인생을 바꾸고 싶고 바로잡고 싶다"라며 단호한 의지를 어필했다.


그는 "자립심, 든든함이라곤 하나도 없다"라며 자신의 현재 상태를 언급했다.


또 손민수는 "여자친구랑 결혼도 하고 싶은데 그러기엔 제가 너무 부족하다. 부족한 저 자신이 만약에 가정을 꾸리고 아빠가 된다면 큰일 날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개그우먼 임라라와 6년째 공개 연애 중인 손민수는 결혼 전 나약한 자신을 바로잡기 위해 '가짜사나이'에 지원한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지난 7월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손민수는 "이제는 결혼을 서서히 해서 좋은 가정을 꾸리고 싶다"라고 밝힌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이후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피지컬갤러리'에 공개된 면접 영상에서 손민수는 "개그맨이 되기 전에는 돈이 없어서 하고 싶은 것을 못 했고, 개그맨이 된 후에는 늘 밝은 모습만 보여줘야 한다는 강박 때문에 하고 싶은 것을 제대로 못 했다"라며 간절한 모습을 보였다.


그는 "이번에 '가짜사나이'를 통해서 내 진짜 모습을 발견했으면 해서 지원하게 됐다"라며 지원 동기를 밝히기도 했다.


한편 손민수가 출연하는 '가짜사나이'는 오는 10월 1일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과 토요일 두 번 업로드된다.


인사이트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인사이트Instagram 'enjoycouple'


YouTube '엔조이커플enjoycoupl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