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에 유키스X틴탑X티아라XSS501 출연하는 역대급 '숨듣명 콘서트' 열린다

인사이트YouTube '문명특급 - MMTG'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다가오는 추석에는 추억을 유발하는 '숨듣명 콘서트'가 펼쳐진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문명특급 - MMTG'에는 "10월 2일 밤 11시 SBS 숨듣명 콘서트 미리 조금 보여드림 진짜 미쳤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추석 특집으로 펼쳐지는 '숨듣명 콘서트' 출연자의 모습이 담겼다.


문명특급 추석 특집 TV 파일럿 '숨듣명 콘서트'에는 티아라, 틴탑, 유키스, 나르샤, SS501 등 이름만 들어도 입이 떡 벌어지는 초호화 게스트가 출연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문명특급 - MMTG'


'숨듣명'은 숨어 듣는 명곡이라는 뜻의 신조어다.


앞서 웹예능 '문명특급'은 2000년대 후반과 2010년대 발매된 명곡을 재조명하며 전국에 숨듣명 열풍을 일으켰다.


이번 콘서트에 출연하는 틴탑은 최근 군입대한 멤버 천지를 제외한 4인조로 등장해 히트곡 '향수 뿌리지마'를 열창한다.


또 이들은 유키스의 수현, 케빈과 '틴키스'를 결성해 '시끄러'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숨듣명의 원조라고 손꼽히는 나르샤, SS501 역시 레전드 무대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문명특급 - MMTG'


특히 지난 2017년 이후 완전체를 보기 힘들었던 티아라는 추억의 '롤리폴리' 무대를 선보인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문명특급 감사합니다", "시청률 50% 가자", "팀당 30분씩 히트곡 무대해도 시간이 모자란다", "섭외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등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SBS '추석특집 문명특급-숨듣명 콘서트'는 오는 10월 2일 오후 11시, 10월 3일 오후 12시 30분에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문명특급 - MMTG'


YouTube '문명특급 - MMTG'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