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유튜버' 지기에 와플·치즈볼 맛 알려주고 사악(?)하게 웃은 '타락헬창' 핏블리

인사이트YouTube '핏블리 FITVELY'


[인사이트] 이원선 기자 = 코로나19 바이러스 여파에 헬스장 운영을 못 하게 된 후 먹방을 시작한 헬스 트레이너 핏블리가 지기TV도 '타락 헬창'의 길로 끌어들였다.


지난 26일 핏블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차돌 떡볶이, 버터갈릭감자튀김, 와플, 밀크모짜 치즈볼 먹방을 하는 영상 한 편을 게재했다.


영상 속 핏블리는 마치 캠핑에 온 듯 건물 옥상에서 먹방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는 구독자 36.4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헬스 트레이너 지기TV가 게스트로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핏블리 FITVELY'


핏블리와 지기는 치즈볼을 시작으로 차돌 떡볶이 등을 먹기 시작했다.


두 사람은 방송을 보던 구독자들의 추천에 따라 감자튀김 위에 버터 갈릭 소스를 가득 뿌리고 먹방을 펼쳤다.


지기는 "역시 먹짱님들이 알려주신 먹는 방법은 다르다", "진짜 맛있다"고 연신 감탄했다.


또한 두 사람은 최근 핏블리가 먹고 극찬한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케이크까지 먹으며 행복해했다.


인사이트YouTube '핏블리 FITVELY'


인사이트Instagram 'fitvely_moon'


한동안 맛있게 먹방을 펼치던 지기는 "타락하기 전에 복근 영상 좀 하나 남기겠다며 복근을 자랑하기도 했다.


이를 보던 핏블리는 "타락 생활 하다보면 이거(복근) 일주일이면 없어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후 핏블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렇게 또 한 명의 헬창을 타락시켰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방송 캡처 사진을 올려 웃음을 더했다.


한편 핏블리는 운동, 다이어트, 건강 콘텐츠를 주로 업로드하는 유튜버로 최근 구독자 50만 명을 모았다.


YouTube '핏블리 FITVEL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