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고왕' 광희, 이번엔 널디 신상 운동복 반값 행사 따냈다

인사이트whoisnerdy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캐주얼하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10대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 널디(NERDY)가 역대급 할인 행사를 펼친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달라스튜디오'에는 널디 브랜드 대표와 만나 협상하는 가수 황광희의 모습이 그려진 네고왕 Ep. 7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광희는 널디 브랜드 김병훈 대표를 만나 가격 네고를 시도했다. 1차 협상에서 광희는 60% 할인을 해달라고 강하게 요구했고 김 대표는 긴급회의에 들어갔다.


이후 재개된 네고에서 김 대표는 30%에 티셔츠 증정이라는 조건을 제안했고 광희는 이를 겨울이 오는데 반팔 티셔츠를 주냐며 냉정하게 거부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달라스튜디오'


그러자 김 대표는 50% 할인해주겠다고 포기한 듯 말했고 광희는 한술 더 떠 51%를 요구했다.


광희의 남다른 네고 실력(?)에 김 대표는 결국 백기를 들었고 51% 할인을 약속했다.


이로써 널디 신상 트랙 세트 2종 블랙, 퍼플이 기존 177,000원에서 51% 할인된 가격인 86,730원에 팔리게 됐다.


추가로 신발 신제품 3종도 10% 할인된다. 할인 기간은 네고왕 방송일 기준 2주간인 9월 25일 부터 10월 8일까지 진행된다.


트랙 세트 2종은 널디 공식몰에서 구매 시, 신발 신제품 3종은 공식몰 또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nerdyofficial'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whoisnerdy


YouTube '달라스튜디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