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억짜리 페라리, 람보르기니 수십대 배송하다 전복사고 낸 트럭기사 (영상)

인사이트抖音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수십여 대의 슈퍼카들을 배송하는 한 운전기사가 낸 보기만 해도 소름이 돋는 초대형 사고 영상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중국판 틱톡인 더우인(抖音)에는 수십 여대의 슈퍼카들을 싣고 고속도로를 달리는 자동차 배송용 대형 트럭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이 어디서 언제 촬영됐는지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지만 영상 속에 나오는 차들은 차에 관심이 없는 사람들이도 알만한 슈퍼카들이었다.


보통 페라리 한 대의 가격이 3억 원이 넘는 것으로 봤을 때 트럭에 실린 자동차들의 값을 모두 합치면 수십억은 족히 될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抖音


다음에 이어진 장면은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바로 차량을 싣고 가던 트럭이 고속도로 한쪽에 미끄러졌기 때문이다.


트럭에 실려 있던 수 십 대의 초고가의 스포츠카들은 고속도로 사방에 마치 장난감 자동차들처럼 널브러져 있다.


영상 속에서 폐차를 고려해야 할 정도로 심각하게 훼손돼 보이는 차들도 있어 보는 이들을 더욱더 안타깝게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抖音


특히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대부분 이 사고에 책임을 져야 할 배송 기사를 크게 걱정하는 반응을 보였다.


사고로 망가진 차들을 모두 보상하려면 평생 돈을 벌어도 갚지 못할 어마어마한 빚을 질 수도 있기 때문이었다.


몇몇 누리꾼들은 "저런 페라리 같은 비싼 차들은 배송하기 전 미리 보험을 들어놓기 때문에 운전기사가 사비로 차량을 보상하지는 않을 것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하지만 한 누리꾼은 "그래도 처음 사고가 났을 때 해당 기사는 눈앞이 캄캄했을 것이다"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抖音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