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2개 올렸는데 '100만 유튜버' 돼 '골드버튼' 받게 된 방탄 제이홉 누나

인사이트YouTube '미지우 MEJIWOO'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누나 정지우 씨가 100만 유튜버가 됐다.


최근 정지우 씨는 유튜브 채널 '미지우 MEJIWOO'를 만들어 소소한 일상을 담은 브이로그 영상 두 개를 올렸다.


첫 번째 영상은 9월 11일에 올라왔고, 23일 오전 10시 기준 조회수 3백만을 돌파한 상황이다.


해당 브이로그 영상에서 지우 씨는 아름다운 민낯을 공개하며, 회사에서 평범하게 일하는 일상을 공유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ejiwoo103'


지난 18일에 올라온 두 번째 영상 역시 100만 뷰를 넘겼다. 두 번째 브이로그에는 정지우 씨가 우아하게 플라워 레슨을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지우 씨의 유튜브 채널은 높은 조회수만큼 구독자도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지우 씨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딱 두 개의 영상만 볼 수 있지만 벌써 지우 씨는 100만 구독자를 넘겨 '골드 버튼'을 받게 됐다. 


지우 씨가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누나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방탄소년단의 팬클럽인 전 세계 '아미'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팬들이 기대하는 방탄소년단 제이홉의 모습을 지우 씨의 브이로그 영상에서 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Instagram 'mejiwoo103'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