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 버거 개인주의야?"···이근 대위도 리얼 감탄한 롯데리아 신메뉴

인사이트롯데리아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너 인성 문제 있어?", "너 개인주의야!"


최근 '가짜 사나이'에서 주옥같은 유행어를 남기며 활약한 이근 대위가 롯데리아에 떴다.


지난번 폴더 버거로 대란을 일으켰던 롯데리아가 또 한 번 역대급 신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이근 대위를 모델로 전격 발탁한 것이다.


인사이트롯데리아


롯데리아는 이근 대위와 콜라보한 신메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비장한 느낌의 BGM과 함께 롯데리아 매장으로 향하는 이근 대위의 모습이 등장한다.


인사이트롯데리아


매장 안 카운터 앞에 모여있는 손님들을 밀치고 돌진하는 이근 대위에 손님들은 순간 당황하기 시작한다.


인사이트롯데리아


이근 대위는 손님들 앞에서 확성기를 들고 "아 아 마이크 테스트 원 투 쓰리"라고 말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인사이트롯데리아


손님들이 하나둘씩 이근 대위를 쳐다보자 이근 대위는 갑자기 확성기를 던지며 심각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인사이트롯데리아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로 "총원 주목!!"을 외친 이근 대위는 "군대식 특별 과정. 환영합니다"라며 "지금부터 여러분들은 철저한 개인주의를 느끼게 될 겁니다"라고 외친다.


인사이트롯데리아


이어 이근 대위의 "포기하고 싶은 사람. 거수"라는 말과 함께 영상은 끝이 난다.


여기서 수많은 이들은 이근 대위와 '군대식 특별과정', '개인주의' 등의 힌트로 신메뉴를 유추해볼 수 있을 것 같다.


인사이트롯데리아


롯데리아가 작정하고 준비한 이번 신개념 버거의 정체가 궁금하지 않은가.


모두가 주목하는 롯데리아의 신메뉴는 오는 28일 출시 예정이니 그 정체를 꼭 확인하기 바란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힌트는 아래 티저 영상을 확인해보자.


YouTube 'LOTTERIA롯데리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