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이거 하나만 챙겨가면 '이쁨겟+기분업'해 줄 한정판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2020년 한 해가 정신없이 지나더니 어느덧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오는 9월 30일부터 10월 2일까지 추석 연휴가 이어지며, 주말을 포함해 최장 5일의 연휴가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


언컨택트 시대에 발맞춰 추석 연휴에도 가족과 함께 집에 머무르거나 최소한의 외부 활동만 하기로 결정한 이들이 늘면서 덩달아 '추석 선물'에 대한 중요성도 커지고 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친숙하고 실용적이면서도 '선물'의 느낌이 나는 것들이 인기를 끄는 가운데, 추석 하면 빼놓을 수 없는 주류 상품이 유독 사랑받고 있다.


집안에서 가족들과 다 함께 즐기기 좋은 추석 선물로 '질 좋은 술'만 한 것이 없기 때문이리라.


이것이 한 병 챙겨가면 가족들의 예쁨(?)을 독차지할 수 있는 '한정판 일품진로 1924 추석 선물세트'가 사랑받는 이유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일품진로 1924는 1924년부터 이어온 하이트진로만의 정통성을 바탕으로 '제대로 만든' 대한민국 최상급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인만큼 그 품질력 또한 인정받고 있다. 


인사이트하이트진로


지난해 세계 3대 주류품평회 중 하나인 몽드셀렉션에 참석해 대상을 수상한 것에 이어 올해도 대상을 수상하여 2년 연속 수상에 빛나는 명품주다. 


프리미엄 소주 브랜드로 품질력과 가치를 증명받은 만큼 맛도 일품이라는 후문이다. 


첫 모금에 은은한 향이 맴돌며 끝이 담백하면서도 깔끔해 밸런스가 매우 좋고, 나이대에 상관없이 즐기기에 아주 좋은 맛이라 가족 단위 모임에서 꺼내기 적절하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음용 방법은 마시는 방법과 세트에 잠긴 잔에 따라 취향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일품진로 1924는 풍부한 바닐라 향을 지녀 스트레이트로 마시면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얼음을 약간 채운 잔에 일품진로 1924를 따라 온더락으로 마시면 부드러운 목 넘김을 즐길 수 있어, 전골 등 맵고 칼칼한 요리와 잘 어울린다.


이외에도 냉동실에 병째 얼려서 차갑고 진하게 마시는 일품 북극해 방식과 토닉워터와 레몬, 그리고 얼음을 섞어 깔끔하게 즐기는 일품 토닉, 따뜻한 차 혹은 물에 타서 음미하는 일품 힐링티 방식도 추천한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홈추족'(집에서 추석을 즐기는 이들)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추석에는 일품진로 1924와 함께 가족과 옹기종기 모여 즐거운 홈술 라이프를 즐겨보는 것도 좋겠다.


뿐만 아니라 주변에 일품진로 1924 추석 선물세트를 보낸다면 '센스 넘치는 선물'이란 평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인사이트사진 = 인사이트


'가성비와 소확행'이 트렌드가 된 시기에 맞게 올 추석 선물은 출시마다 완판을 기록하는 증류식 소주, 그중에서도 일품진로 1924 선물세트를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일품진로 1924(375ml) 2병과 스트레이트 잔과 언더락스 잔 등 전용잔 4개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는 9월 중순부터 전국 홈플러스 주요 매장에서 판매 중이니 참고하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