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6월 공개되는 넷플릭스 띵작 '키싱부스 3' 끝으로 시리즈 완결된다

인사이트Netflix '키싱부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내년 6월, 넷플릭스 하이틴 영화 '키싱부스 3'가 공개된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이 작품이 마지막이 될 것이라는 보도가 나왔다.


최근 'J-14', '세븐틴' 등 외신 매체들은 '키싱부스 3'가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2018년 처음 공개된 이후 10~20대 시청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고 있는 영화 '키싱부스'는 여자 주인공 엘(Elle)을 중심으로 십 대들의 우정과 사랑을 그린 전형적인 하이틴 영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Netflix '키싱부스'


절친 리(Lee)와 리의 형 노아(Noah) 사이에서 갈등하던 주인공 엘(Elle)은 시즌 1에서 노아와 연인이 됐다.


이후 노아가 하버드대학교에 진학하게 되면서 장거리 연애를 시작하게 되고 서로의 옆에 등장한 새로운 인물들로 또 다른 갈등이 생겨났다.


내년에 공개될 시즌 3에서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생이 된 엘과 리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인사이트Netflix '키싱부스 2'


인사이트Instagram 'authorbethreekles'


외신 매체와 영화 팬들은 곳곳에서 키싱부스3가 마지막이 될 것이라는 증거를 찾았다.


먼저 키싱부스의 원작 소설에서 이런 증거를 찾아볼 수 잇었다.


키싱부스 2의 이야기를 담은 소설의 제목은 'Kissing Booth 2: Going the Distance'로 'Going the Distance'는 '끝까지 해내다'라는 뜻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먼 곳을 가다'라는 뜻도 있다.


이는 곧 엘과 노아가 장거리 연애를 하게 된다는 의미를 담은 것이기도 하다.


인사이트Instagram 'thekissingboothnetflix'


인사이트Instagram 'joel_courtney'


그런데 키싱부스 3편의 제목은 'Kissing Booth 3: One Last Time'으로 이는 '마지막으로'라는 뜻이니 결국 3편이 마지막이 될 것이라고 추측한 것이다.


또한 지난 7월 키싱부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키싱부스 3 티저 영상은 'the gang is gettin back together one last time(멤버들이 마지막으로 한 번 더 뭉쳤다)'라는 글과 함께 올라오기도 했다.


해당 소식이 전해지자 키싱부스 팬들의 아쉬움이 커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