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질 것 같은 빵빵한 근육 가진 '타락헬창' 핏블리의 '반전' 과거 모습

인사이트YouTube '핏블리 FITVELY'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유튜버 핏블리가 근손실 없이 다이어트하는 비법을 공개했다.


지난 7월 핏블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근손실없는 다이어트' 제가 알려주는 대로만 해보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핏블리의 다이어트 전 모습이 담겨 이목이 집중됐다.


과거 그는 무결점 몸매를 자랑하는 지금과 달리 다소 통통한(?) 몸을 가지고 있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핏블리 FITVELY'


이에 핏블리는 "저는 다이어트를 할 때 극단적으로 다이어틀 하는 게 아니라 근손실 없이 다이어트하려고 노력하고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핏블리가 밝힌 다이어트 비법은 '운동 세트와 횟수 늘리기'였다.


그는 "근육운동을 할 때 평소에 10~12번을 반복했다면 다이어트 기간에는 12~15번 반복한다. 웨이트 이후 30분 정도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한다"라고 제안했다.


또 핏블리는 "탄수화물은 무조건 단백질보다 많이 섭취해야 한다"라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강조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핏블리 FITVELY'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핏블리에게도 저럴 때가 있었구나", "건강한 다이어트법이다", '타락블리가 될지 누가 알았겠는가"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냈다.


한편 핏블리는 운동, 다이어트, 건강 콘텐츠를 주로 업로드하는 유튜버다.


그는 사회적 거리 두기 2.5단계 이후 운영 중인 헬스장이 문을 닫으면서 각종 먹방 영상을 게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핏블리 FITVELY'


YouTube '핏블리 FITVEL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