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집콕 스트레스 '리틀프렌즈'로 날리자!"...'헬로, 리틀프렌즈' 컬러링북 출간

인사이트시공사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국민 캐릭터 '카카오프렌즈'와 출판사 미호가 만나 탄생한 『헬로, 카카오프렌즈』 컬러링북.


덕후들의 엄청난 사랑에 힘입은 컬러링북이 이번에는 리틀프렌즈와 함께 찾아왔다.


리틀 라이언, 리틀 어피치, 리틀 튜브, 리틀 콘, 리틀 무지, 리틀 프로도, 리틀 네오, 리틀 제이지 등 8명의 친구와 함께 어린 시절 소중한 추억 속으로 떠날 준비 됐는가.


카카오프렌즈의 어린 시절 추억을 간직하고 있는 리틀프렌즈는 수많은 이들의 소중했던 순간들을 떠올리게 해 일상에 또 다른 즐거움을 전달해줄 것이다.


색칠하면 펼쳐지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리틀프렌즈의 하루


인사이트시공사


리틀프렌즈와 함께 하는 소중한 추억 여행은 어떤 재미를 선사할까?


스키 타기, 캠핑하기, 비눗방울 놀이, 피크닉, 낚시, 쇼핑하기 등 새로운 일에 도전하며 신나게 놀고, 특별한 날을 즐기는 리틀프렌즈 일상에 예쁘게 색을 더해보자.


당신의 손으로 칠한 리틀프렌즈를 만나는 시간 동안 행복한 추억 여행을 떠나보기 바란다.


Let's color little FRIENDS! 리틀프렌즈와 함께 일상을 다양한 색으로 채워보세요


인사이트시공사


리틀프렌즈의 1년은 어떤 모습일까? 이번 컬러링북에는 1월부터 12월까지 1년의 이야기를 꽉 담았다.


계절감이 느껴지는 라인 드로잉을 저마다의 색으로 칠해 당신만의 그림을 완성해보자. 리틀프렌즈를 색칠하는 순간 다채롭게 살아나는 소중한 순간의 기억들, 칙칙하고 어두운 일상을 다양한 색으로 채우면 된다.


울고 웃고 다투고 화해하며 매일을 살아가는 리틀프렌즈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헬로, 리틀프렌즈 컬러링북』 100% 활용법


인사이트시공사


리틀프렌즈 컬러링북은 집콕에 대한 지루함에 온몸이 쑤실 때, 차분하게 마음을 정리하고 싶을 때, 심심하고 친구가 필요할 때, 생일이나 특별한 때 선물로도 제격이다.


친구들과 함께 칠하거나 개인적으로 칠해도 좋다. 같은 그림이어도 수만 가지의 색으로 다채롭게 작품이 완성될 것이다.


미호 출판사의 『헬로, 리틀프렌즈 컬러링북』은 각종 온·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1만 3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오는 10월 3일까지 시공사 인스타그램 챌린지에 참여하면 카카오프렌즈 공식 바디필로우 굿즈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카카오프렌즈 덕후라면 동참하기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