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 오픈' 기념 디지털 프로모션 성료

인사이트사진 제공 = 오토플러스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오토플러스가 브랜드 통합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진행한 디지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오토플러스는 자사의 직영 중고차를 PC와 모바일에서 편하게 만나볼 수 있는 통합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신차급 그랜저를 포함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지난달 31일까지 진행했다.


22일간 진행된 이번 프로모션은 총 36만이 넘는 응모 건수를 기록하며 역대급으로 높은 관심과 참여율을 기록했다.


호텔 숙박권과 주유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응모권 추첨 이벤트는 매일 1만 6천 건 이상의 참여가 이뤄지며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율을 기록했다.


특히 2,700만원 상당의 그랜저는 총 11만 건이 넘는 응모 건수로 가장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일주일간 매일 출석 체크를 진행해야 하는 이벤트에서도 9,436명의 당첨자가 나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총 9,762건의 경품 증정이 이뤄지며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게 됐다.


오토플러스는 당첨자 추첨 과정을 촬영한 영상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함으로써, 공정하고 투명한 추첨 절차를 입증해 고객들의 신뢰와 믿음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약 11만대 1의 경쟁률을 뚫고 신차급 그랜저에 당첨된 A씨는 "주행 거리에 상관없이 6개월의 무상 품질보증과 업계 최대 규모의 침수차 보상 프로그램 등 품질에 대한 자신감으로 투명성을 담보하는 프로세스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며, "실물로 확인한 차량의 상태도 너무 좋았고, 당첨자 발표 과정까지 투명하게 공개하는 모습에 지인에게도 중고차 구매를 추천할 만큼 큰 신뢰를 얻게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토플러스 플랫폼사업실 양경덕 상무는 "오토플러스 통합 웹사이트 오픈을 기념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보내주신 많은 성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신뢰를 쌓아갈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