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덕+짭짤한 치즈 활용한 메뉴들로 덕후들 설레게 할 파리바게뜨 '2020 치즈 페어' 개최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리바게뜨


[인사이트] 천소진 기자 = 짭조름한 치즈의 매력에 퐁당 빠진 치즈 덕후들은 모두 집중하자.


다양한 종류의 치즈 메뉴들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당신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말이다.


7일 파리바게뜨는 가을을 맞아 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 '2020 치즈 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치즈로 느낄 수 있는 모든 즐거움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웃는 얼굴처럼 쭉 늘어나는 치즈를 '치즈 스마일'로 표현해 재미를 더했다.


또한 고르곤졸라와 모짜렐라, 체다와 스위스, 크림치즈 등 개성 있는 맛과 풍미의 제품을 선보여 기대감을 높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사진 제공 = 파리바게뜨


주요 제품으로는 짭조름한 소시지를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로 감싼 '돌돌말린 모짜렐라 치즈 소시지', 바삭한 빵 속에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넣은 '모짜렐라 치즈 스마일', 촉촉한 데니쉬 빵에 체다 치즈를 콕콕 박아 넣은 '체다치즈 데니쉬롤' 등이 있다.


여기에 고르곤졸라 치즈를 빵에 풍성하게 넣은 '단짠단짠 고르곤졸라 브레드', 치즈 토핑에 꾸덕꾸덕한 크림치즈까지 풍성하게 넣은 '크림치즈 다(多)'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진한 치즈의 풍미가 매력적인 케이크와 디저트도 선보인다.


촉촉한 초콜릿 스펀지 케이크 시트에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달콤한 쿠키를 풍성하게 넣은 치즈 케이크 '쿠키앤크림 인 치즈', 촉촉한 레드벨벳 스펀지 케이크 시트에 부드러운 크림치즈와 상큼한 베리 잼을 조화시킨 '레드벨벳 크림치즈' 등이 있다.


꾸덕꾸덕한 크림치즈와 달콤한 콘치즈 무스를 조화시킨 '콘치즈 조각케이크' ,끼리(Kiri) 치즈로 만든 고소한 치즈 케이크 시트 위에 필라델피아 크림치즈로 만든 치즈 무스 크림을 얹은 '스노우 화이트 치즈 케이크', 달콤한 옥수수와 짭조름한 치즈가 조화로운 '콘치즈타르트'도 취향을 저격한다.


인사이트

사진 제공 = 파리바게뜨


이외에도 든든한 아침 식사로도 좋은 샌드위치도 내놓았다.


구운 식빵 위에 모짜렐라∙체다 치즈와 옥수수와 베이컨을 듬뿍 올려 구워낸 '더블치즈 콘 토스트', 쫄깃한 토종효모 빵에 바질페스토와 모짜렐라∙체다 치즈를 올려 깊은 풍미를 더한 '바질페스토 크로크무슈' 등이 그 주인공이다.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치즈 메뉴들에 벌써 수많은 이들이 감격의 눈물을 펑펑 흘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지난해 처음 개최했던 치즈 페어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올해는 더욱 다양한 제품과 함께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어울리는 다양한 원료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여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파리바게뜨 '2020 치즈 페어'는 오는 10월 말까지 열린다고 하니 특별한 치즈의 풍미를 즐기고 싶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말기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