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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거 맥주, 여름 입맛 저격하는 '타이거 라들러 자몽' 신제품 출시

타이거 맥주가 신제품 타이거 라들러 자몽을 국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타이거 맥주


[인사이트] 함철민 기자 = 타이거 맥주가 신제품 타이거 라들러 자몽을 국내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타이거 라들러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현재 판매하고 있는 레몬맛에 이어 자몽맛 2가지를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타이거 라들러 자몽은 타이거만의 '트로피컬 라거링' 양조 기술을 통해 라거의 톡 쏘는 청량감과 입안 가득 풍부하게 퍼지는 상큼한 천연 자몽 과즙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2%의 낮은 알코올 도수 덕분에 '알쓰'들도 가볍고 시원하게 무더운 여름의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타이거 맥주


라들러는 라거 맥주에 천연 과즙을 섞은 술로써 독일어로 '자전거 타는 사람'이라는 뜻이다. 보통의 맥주 알코올 도수는 4.5~5.0% 정도이나 라들러는 2~3.5% 정도의 낮은 도수 때문에 과거 독일에서는 자전거 운전자들이 즐겨 마시면서 전 세계에 알려지기 시작했다.


타이거 맥주는 라들러 자몽 출시를 기념하여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프로모션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타이거 라들러 레몬·자몽을 4캔 이상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구매금액에 따라 자몽의 맛과 향이 담긴 건자몽칩과 함께 스크래치 복권 1매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 속 당첨 경품으로는 휴대용 테이블과 의자가 포함된 세트를 포함해 다양한 브랜드 굿즈가 제공될 계획이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다.


신제품 타이거 라들러 자몽은 오늘(13일)부터 대형마트 먼저, 9월 이후부터는 편의점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