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다음 주 호주로 신혼여행 갔다 '납치'된 짱구 아빠 이야기 담은 '짱구 극장판' 개봉

인사이트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가 드디어 다음 주 개봉한다.


오는 20일 개봉하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호주로 신혼여행을 떠난 짱구네 가족이 수수께끼의 가면족에게 납치돼 사라진 아빠를 구하기 위해 펼치는 스펙타클 액션 어드벤처 이야기를 담았다.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는 2009년 국내 첫 극장판 이후 11년째 꾸준히 사랑받는 인기 시리즈다.


이번 영화에서 짱구는 보물섬을 누비는 트레저 헌터로 변신해 신나는 보물 탐험과 코믹한 추격 액션씬을 선보일 예정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또한 광활한 평원이라는 색다른 장소에서 신선한 재미와 다양한 볼거리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공개된 포스터에서 짱구는 채찍을 들고 완벽한 트레저 헌터로 변신해 호기심을 자아냈다.


여기에 '전설의 보물섬, 일촉즉발의 위기'라는 카피가 더해져 짱구 가족에게 벌어질 흥미진진한 모험에 대한 기대를 더 했다.


한편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지난 5일 투니버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성우 랜선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하는 등 개봉 전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영화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신혼여행 허리케인~ 사라진 아빠!'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