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오늘(12일) SKT 고객에 '영화표' 단돈 '천원'에 뿌린다

인사이트메가박스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영화를 좋아하는 SKT 사용자는 이 이벤트를 놓치지 말자.


지난 7일 메가박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8월 T Day 『천원의 행복』' 이벤트를 공지했다.


해당 게시물에 따르면 통신사 SKT를 이용 중인 관객들은 2D 영화를 단 돈 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심지어 이번 이벤트는 T멤버십 카드당 관람권 2매씩 혜택이 적용되기 때문에 영화관 데이트를 계획 중인 연인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


인사이트 / 사진=인사이트사진=인사이트


3만 매의 관람권이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되는 이번 이벤트는 12일 단 하루 동안만 진행된다.


대신 관람권 사용 기간이 11월 30일로 매우 넉넉하게 정해져 있다는 장점이 있다.


메가박스가 야심 차게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참여 방법이 매우 간단하다.


SKT 사용자는 T맴버십 앱을 통해 메가박스 온라인 스토어를 접속한 뒤 T멤버십 카드 인증만 하면 천 원으로 영화 관람권을 구매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구매한 관람권은 현장 예매가 불가능하며 오직 홈페이지, 앱 등 메가박스 온라인을 통해서만 예매할 수 있다.


또한 구매한 관람권은 예외 없이 환불 및 취소가 불가능하며 별도의 차액 지불을 통한 특별관, 특별석 이용은 제한된다. 


이 외의 공지 내용에 언급되지 않은 추가적인 문의 사항은 메가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