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청량 음색으로 보아 띵곡 '아틀란티스 소녀' 재해석한 '볼빨사' 안지영

인사이트YouTube 'SM STATION'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가수 보아의 히트곡 '아틀란티스 소녀'를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지난 7일 SM STATION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볼빨간사춘기의 '아틀란티스 소녀' 라이브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보아의 '아틀란티스 소녀'를 편곡해 부르는 안지영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볼빨간사춘기는 보아의 데뷔 20주년 프로젝트 '아워 비러브드 보아'(Our Beloved BoA)에 참여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M STATION'


볼빨간사춘기가 참여한 2020년 버전 '아틀란티스 소녀'는 발매 직후 각종 음원 사이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볼빨간사춘기는 원곡의 청량한 분위기를 유지하면서도 몽환적인 사운드로 재해석했다.


이날 진지한 표정으로 노래를 시작한 안지영은 상큼한 목소리로 한음 한음 정성스럽게 노래를 이어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SM STATION'


그는 "왜 이래 나 이제 커버린 걸까", "꿈을 잃지 않기를", "저기 높은 곳 아무도 없는 세계" 등 경쾌하면서도 아련한 가사를 자신만의 색으로 표현했다.


특히 안지영은 고음 부분을 깔끔하게 소화해내며 보는 이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한편 '아워 비러브드 보아'(Our Beloved BoA)는 올해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보아의 히트곡을 재해석하는 프로젝트다.


인사이트SM엔터테인먼트


인사이트SBS '인기가요'


YouTube 'SM STATION'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