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도우 위에 고구마무스+치즈 범벅돼 메인 메뉴보다 잘팔리는 피자알볼로 '고구마스틱'

인사이트Instagram 'dwaejieun'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사이드 메뉴를 시켰는데 고구마피자가 왔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피자 한 판 크기의 압도적인 사이즈'를 자랑하는 사이드 메뉴가 등장해 인기를 끌고 있다.


바삭한 도우 위에 달콤한 고구마무스와 고소한 치즈가 듬뿍 올라간 피자알볼로의 '고구마스틱'이 그 주인공이다.


고구마스틱은 수제피자 전문 브랜드 피자알볼로의 갓성비 넘치는 사이드 메뉴로 많은 누리꾼들이 입 모아 극찬하는 메뉴다.


인사이트Instagram 'dwaejieun'


인사이트Instagram 'food_gramgramii_'


쫀득하고 달콤한 고구마스틱은 도우부터 남다르다.


친환경 흑미 도우를 사용해 바삭하면서도 쫄깃한 환상적인 식감을 자랑한다.


여기에 도우를 뒤덮은 먹음직스러운 노란 빛깔의 무스는 그 비주얼만으로도 구미를 당기기 충분하다.


얼핏 보면 일반 고구마피자와 흡사해 보이지만 피자에 비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달달한 고구마무스를 더 많이 즐길 수 있다는 후문이다.


인사이트Instagram 'maemmaems'


해당 메뉴를 맛본 누리꾼들은 "안 먹어봤으면 몰라도 한 번 먹으면 계속 찾게 되는 맛", "달달함의 끝판왕", "알볼로는 이거 먹으려고 주문한다"라는 등의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또  '허니 머스터드', '갈릭 소스' 등과 함께 먹으면 '저세상 조합의 꿀맛'이라는 팁을 전하기도 했다.


다가오는 주말, 우중충한 날씨에 기분전환이 필요한 당신이라면 달콤한 음식과 함께 소소한 행복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


인사이트Instagram 'alvolo.dunsan'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motson_food'


인사이트피자알볼로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