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쓰리 노래 후보였던 '쿨한 42' 드디어 음원으로 나온다

인사이트Instagram 'hangout_with_yoo'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가요계를 휩쓸고 있는 혼성그룹 싹쓰리의 후보곡 중 하나가 드디어 음원으로 발표된다.


지난달 31일 작곡가 겸 가수 박문치는 SNS 채널을 통해 한 편의 영상을 올렸다.


해당 영상은 바로 박문치가 약 5개월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다는 내용을 담았다.


특히 이번에 박문치가 발매하는 음원은 바로 MBC '놀면 뭐하니?'를 통해 소개된 'Cool한 42'라는 점에서 팬들은 환호했다.


인사이트캡션을 입력해 주세요.


인사이트YouTube 'MAGIC STRAWBERRY SOUND'


'Cool한 42'는 해당 방송에서 유재석, 이효리, 비가 뭉친 혼성그룹 싹쓰리의 데뷔곡 후보로 올랐던 곡이다.


1990년대 추억을 되살리는 'Cool한 42'의 경쾌한 멜로디는 방송 당시에도 시청자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효리와 유재석 또한 'Cool한 42'를 듣고 추억에 잠겨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MBC '놀면 뭐하니?'


뿐만 아니라 '놀면 뭐하니?'를 통해 소개된 'MBTI' 또한 함께 음원으로 발매된다.


박문치는 "새로 발매하는 신곡 'Cool한 42'와 'MBTI'는 놀면 뭐하니 방송을 봐주신 시청자분들 덕분에 발매하게 된 곡이다. 너무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며 발매 소감을 전했다.


가요계를 싹 쓸고 있는 싹쓸이에 이어 뉴트로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보이는 박문치의 'Cool한42'와 'MBTI'는 오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YouTube 'MAGIC STRAWBERRY SOUND'


YouTube 'MBCentertainmen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