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준급 랩 실력 뽐내며 '방탄소년단-봄날' 완벽 커버한 '1590만' 유튜버 제이플라

인사이트YouTube 'JFlaMusic'


[인사이트] 박다솔 기자 = '커버 여신' 제이플라가 꿀 성대로 방탄소년단의 '봄날'을 완벽 커버했다.


지난달 31일 제이플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BTS - Spring Day (봄날) (cover by J.Fla)"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방탄소년단의 '봄날'은 잔잔한 멜로디와 서정적인 가사로 많은 이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주로 외국 팝가수의 곡을 커버해왔던 제이플라의 '봄날' 커버 소식에 국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JFlaMusic'


잔잔한 기타 리듬이 흘러나오자 제이플라는 여유 넘치는 표정으로 고개를 끄덕이며 리듬을 타기 시작했다.


그는 특유의 달달한 음색을 과시하며 방탄소년단의 곡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재해석했다.


특히 제이플라는 '봄날'의 랩 파트에서 탄탄한 발성을 과시하며 폭풍 래핑을 선보였다.


그는 카리스마 넘치는 랩을 내뱉으면서도 "이제 얼굴 한 번 보는 것조차 힘들어진 우리가", "그래 밉다 네가" 등 감미로운 가사를 표현하기 위해 노력했다.


인사이트YouTube 'JFlaMusic'


인사이트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이플라는 랩을 하면서도 청아한 보이스를 뽐내며 '귀르가즘'을 선사했다.


제이플라표 '봄날'은 하단의 영상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제이플라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1일 오후 4시 기준 약 1,590만 명에 달한다.


인사이트Facebook 'bangtan.official'


YouTube 'JFlaMusic'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