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안다르 '왕의 귀환' 힙업 에어코튼 레깅스 내일(28일) 오전 10시 2장 29,000원

인사이트안다르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내일(28일) 오전 10시, 안다르에서 레깅스계 '왕의 귀환'을 알리는 역대급 프로모션이 시작된다. 


안다르 '에어코튼 레깅스'가 힙업 효과 혁신템으로 새롭게 리뉴얼된 기념으로 1&1(원앤원) 패키지가 29,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신상 '에어코튼 레깅스'를 내일(28일) 오전 10시부터 2장에 29,000원으로 1장당 14,5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파격적인 출시가를 선언한 셈이다.


'왕'의 면모다운 통 큰 할인에 많은 이들의 관심을 쏠리고 있다.


인사이트안다르


이른바 '혁신템'으로 불리는 에어코튼 레깅스는 기존에 여성들이 레깅스를 입을 때마다 민망함을 느꼈던 'Y존' 봉제선을 없애 많은 소비자에게 공감을 얻으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이다.


안다르 에어코튼 레깅스는 입는 순간 포근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지금부터 초겨울까지 입기 좋은 코튼 텍스처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까지 모두 잡은 게 특징이다.


인사이트안다르


운동, 일상 가릴 것 없이 언제 어디서든 모두 잘 어울리는 레깅스다. 


골반 라인부터 힙, 허벅지, 종아리 등 3D 입체 패턴을 적용해 바디를 더욱 탄탄하게 잡아줘 체형 커버는 물론이고 액티브한 퍼포먼스를 지원해 준다.


인사이트안다르


이미 '컬러 맛집'으로 잘 알려진 안다르는 웜톤부터 쿨톤까지 커버 가능한 10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선보였다. 


이번 기회에 에어코튼 레깅스로 나만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보는 것도 재미가 될 것이다.


인사이트안다르


기장 역시 여성의 다양한 체형을 고려해 9부와 8.2부 두 가지 기장으로 나왔다. 


160cm 이상이라면 9부를 160cm 미만이라면 8.2부가 딱 맞는다.


인사이트안다르


안다르는 에어코튼 레깅스 출시뿐만 아니라 순차적으로 역대급 신상 출시를 예고했다.


인사이트안다르


수요일엔 청하 댄서 크루들과 함께 화보 촬영한 힙의 끝판왕 힙레깅스를, 그리고 지난 5월 출시 후 무신사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은 안다르 맨즈 제품 상의&하의 등을 선보이며 7월 마지막 주를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한 번도 안 입은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입은 사람은 없다는 안다르 '에어코튼 레깅스'.


내일(28일) 오전 10시 알람을 맞춰놓고 이번 기회에 '득템'해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