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 첫 유튜브 브이로그서 여신 미모로 첫사랑 조작하고 있는 '하트시그널3' 박지현

인사이트YouTube 'day지현'


[인사이트] 디지털뉴스팀 = 최근 종영한 '하트시그널3'에서 첫사랑 비주얼로 사랑받은 박지현이 브이로그를 통해 근황을 알렸다.


16일 박지현은 유튜브 채널 'day지현'에 7분 20초 분량의 첫 브이로그 영상을 올렸다.


앞서 박지현은 개인 SNS에 브이로그 티저 영상 일부를 올리며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의 도전을 예고해 기대를 모았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송파동 핫플레이스 '송리단길'에서 일상을 보내는 박지현의 모습이 소소하게 담겼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day지현'


이날 박지현은 석촌호수를 산책하면서 거위 사진을 찍고 식당에 가서 밥을 먹는 등 남들처럼 평범한 하루를 보냈다.


비교적 잔잔한 영상임에도 눈길을 끈 건 단연 박지현의 빛나는 외모였다. 그는 화장기 없이 수수한 모습만으로도 여신 외모를 드러냈다.


또한 긴 생머리와 하얀 가디건 차림은 영락없는 첫사랑 그 자체였다. 평범한 일상에서도 감출수 없는 아름다움이 흘러넘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YouTube 'day지현'


실제로 해당영상은 공개된지 3시간만에 조회 수 1만회를 돌파했으며 구독자는 2만 명을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박지현은 영상 말미에 "생애 첫 브이로그라 부족한 점이 많지만 다음 영상에서는 좀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라며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박지현은 하트시그널3에서 김강열과 최종적으로 이어져 현실 커플이 됐다.  


인사이트YouTube 'day지현'


인사이트Instagram 'jeehyun._'


YouTube 'day지현'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